제 852호
  


[채슬기 큐브자산관리 CM]“나로 인해 사람들이 좋은 영향 받았으면”    (832호 2020.02.02 23:45)  
채슬기 큐브자산관리 CM(Customer Manager, 고객담당 매니저)은 큐브자산관리의 창립멤버이다. 자신의 지식을 타인에게 전달하는 강사의 꿈을 가지고 있던 채 CM의 보험업계 입문 계기가 남다르다. 그는 “보험업계에 오기 전 교육상담업을 하고 있...

[황보슬 큐브자산관리 PM]“진심이 아니면 인연으로 이어지지 않아”    (832호 2020.02.02 23:44)  
[한국보험신문=이연훈 기자]황보슬 큐브자산관리 PM(Project Manager, 프로젝트 매니저)은 채슬기 CM(Customer Manager, 고객담당 매니저)을 통해 보험업계에 입문했다. 황 PM은 “지인을 통해 보험을 가입했는데 설계 등에 문제가 많았다. 보험을 ...

[장태순 엑시스금융서비스 대표]“실패를 통해 보험을 보는 눈 뜨였어요”    (817호 2019.10.13 23:27)  
[한국보험신문=류상만 기자]엑시스금융서비스 장태순 대표는 육군 장교 출신이다. 전역 후 DB생명 설계사로 보험업계에 발을 들여놓았다. 1년 6개월 정도 설계사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자신감이 생겼고, 보험영업에서 승부를 걸어보겠다고 마음 먹...

[방형규 엑시스금융서비스 지점장(전주1지점)]“지점장은 부모같은 존재, 상생 위해 쓴소리도 필요”    (817호 2019.10.13 23:23)  
[한국보험신문=이연훈 기자]엑시스금융서비스 전주 1지점은 여러 가지 사건이 많았다. 조직이 와해되고 다시 합류되는 과정이 잦았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얻는 것도 있었다. 방형규 전주1지점 지점장은 “어려움을 헤쳐가는 동안 동료간의 끈끈함...

[박정확 엑시스금융서비스 지점장(부천지점)]“엑시스금융서비스는 나에게 꼭 맞는 일터”    (817호 2019.10.13 23:21)  
박정확 엑시스금융서비스 부천지점 지점장은 태권도 사범 출신이다. 당시 같은 도장에서 일하던 지인이 ING생명(현 오렌지라이프생명)으로 옮겼고, 그가 입사를 권유해 2009년부터 보험영업현장을 누비고 있다.


1 [2][3][4][5]..다음▶
 

 
    
  
 
이름 보험사 전체
강영구 금융감독원 본부장
강형구 변호사
고평석 경남대학교 교수
양두석 손해보험협회 상무
김성태 연세대학교 교수
김현철 한경와우에셋 대표
김형기 동부화재 전문위원
류건식 보험연구원 박사
류근옥 서울산업대학교 교수
류성경 동서대학교 교수
박창종 생명보험협회 부회장
박한철 생명보험협회 상무
손재권 동부화재 부사장
송철한 전 보험연수원 부원장
스튜어트 솔로몬메트라이프생명 사장
신수식 고려대학교 명예교수
심만섭 삼성SIS손해사정(주) 대표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오영수 보험연구원정책연구실장
이경룡 서강대학교 교수
이계연 한화손해보험 상무
이계진 국회의원(한나라당)
이봉주 경희대학교 교수
이원돈 대구대학교 교수
이윤선 현대해상 경영본부장
이치호 에셋마스터 회장
정의화 국회의원(한나라당)
정진호 경쟁력평가원 원장
정호열 성균관대학교 교수
정홍주 성균관대학교 교수
조해균 한양대학교 교수
주창돈 삼성금융연구소 상무